네카라쿠베 목표 스터디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업에서 FE로 이제 막 1년 반을 채운 햇병아리입니다.
내년에 2년 반 정도의 경력이 있을때 네카라쿠베에 도전하기 위해서 면접 스터디를 만들고자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혹은 만약 네카라쿠베 출신 혹은 재직 중이시고 면접 코칭을 해주실 수 있으시다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일정 금액을 드리고 진행도 가능합니다! :)
관심 있으신분 들어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업에서 FE로 이제 막 1년 반을 채운 햇병아리입니다.
내년에 2년 반 정도의 경력이 있을때 네카라쿠베에 도전하기 위해서 면접 스터디를 만들고자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혹은 만약 네카라쿠베 출신 혹은 재직 중이시고 면접 코칭을 해주실 수 있으시다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일정 금액을 드리고 진행도 가능합니다! :)
관심 있으신분 들어와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