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안드로이드 포폴 준비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취준생입니다.
혼자 작업을 하다가 같이 협업을 하면서 프로젝트 경험을 쌓고자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어플 제작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잡고 같이 제작할 사람을 구합니다.
언어는 kotlin을 사용할 생각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취준생입니다.
혼자 작업을 하다가 같이 협업을 하면서 프로젝트 경험을 쌓고자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어플 제작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잡고 같이 제작할 사람을 구합니다.
언어는 kotlin을 사용할 생각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