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팀 구축을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팀으로 크몽 / 프리모아 및 개인적인 지인 찬스로 수행되는 플젝 사이드로
참여하실분 모집합니다
이전에 한번 아래와 같이 글을 올렸고 좋은분들 만나서 팀을 꾸려서 외주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금번에 추가로 일을 더 받게 되었는데 개발 기간이 좀 짧은 프로젝트라 좀더 여유 있게
진행하고자 추가 인원 충원하려고 합니다.
단발성 말고 앞으로 계속 같이 할 팀을 모집하는 상황이니
염두해주시면 좋을것 같고 , 매번 그런건 아닌데 이번 플젝은 마감기한이 2달정도로 짧은
플젝이니 바로 업무 가능하신 분이 연락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필요- 기술
백엔드 : 타입스크립트 +Sequlize or typeorm
----이전작성글---
저는 풀스택 개발로 일하고 있고
스프링 / node / vue/ react 사용하여 웹개발
또는 하이브리드앱 개발작업 위주로 수주받아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수주받은건이 있는데 혼자서 하다보니
자꾸 놓치게되는 일들이 생기는것같아
맘맞는 팀을 꾸려서 같이 진행할수있는건은 같이
진행하면 좋을듯 하여 글올렸습니다.
흥미 있으신분은 연락부탁드리며
현직에 있거나 플젝경험 있으신분들은 만나뵙고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활동하고 나이는 30대입니다
아래링크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