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및 일산 지역 신입 및 초보 개발자 스터디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 입니다. 혼자하는게 너무 버거워서
같은 지역인 초보 및 신입 개발자 스터디 구합니다.
인원 : 4명
시간 및 일정 : 같이 얘기 나눠봐요.
구성: 처음엔 자바 책 하나 정해서 같이 정독하면서 코디 연습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같이 얘기 나눠요.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해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 입니다. 혼자하는게 너무 버거워서
같은 지역인 초보 및 신입 개발자 스터디 구합니다.
인원 : 4명
시간 및 일정 : 같이 얘기 나눠봐요.
구성: 처음엔 자바 책 하나 정해서 같이 정독하면서 코디 연습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같이 얘기 나눠요.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해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