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직무와 다른일을 시킵니다.
자바 직무를 지원해서 합격해서 6개월정도 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사실 하고 있는 일은 PHP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면담도 하고 했지만 자바로 넘어갈꺼라서 뽑은거다라고 하지만 계속 이렇게 가는게 맞는지 싶네요...
개발 선배들이라면 어떻게 행동하는게 맞는지 의견을 물어보고 싶습니다.
오키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자바 직무를 지원해서 합격해서 6개월정도 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사실 하고 있는 일은 PHP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면담도 하고 했지만 자바로 넘어갈꺼라서 뽑은거다라고 하지만 계속 이렇게 가는게 맞는지 싶네요...
개발 선배들이라면 어떻게 행동하는게 맞는지 의견을 물어보고 싶습니다.
오키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