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입니다
마감입니다
마감입니다
시작:
3/27일 1시 부터 스터디를 시작 하려고 합니다.
진행방식
주 1회 오프라인으로 독산동 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1. 주제를 선정하고 내용을 나눈 뒤 발표 형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공부한 내용을 알려주는 방식
2. 주제 선정을 하되 같은 부분을 공부하고 끝날 때 다 같이 정리하는 방법
둘 중에 하나로 진행 하려고 합니다
참여대상
자바 관련 개발자 1년차 or 컴퓨터 관련 전공자 였으면 좋겠습니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