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부트 스터디하실 분 모집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스터디하실 분 모집합니다. 일단 2명은 확보된 상태이고 4명이 할 예정이지만 8명은 모아야 4명이 된다고 하더군요. 어떤 내용을 할지 등의 방향성 등은 첫번째 모임에서 정할 예정입니다. 확보된 하분은 자바와 스프링부트를 잘알고 회사에서 프로젝트 수행 중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스터디하실 분 모집합니다. 일단 2명은 확보된 상태이고 4명이 할 예정이지만 8명은 모아야 4명이 된다고 하더군요. 어떤 내용을 할지 등의 방향성 등은 첫번째 모임에서 정할 예정입니다. 확보된 하분은 자바와 스프링부트를 잘알고 회사에서 프로젝트 수행 중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