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의정부/동두천] 스터디 관전 문의
현재 29살 국비지원 6개월 과정 듣고 있는 사람입니다.
배우면서 이론으로 배우다보니 실무에서는 어떻게 적용하는지 매칭이 안되어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려운 때가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를 만드는 모임이 있으시다면 옆에서 그런 과정을 조심스레 관전을 해보고 싶은데 가능하다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자바 과정을 공부하고있지만 프론트엔드쪽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제 카톡아이디는 powerehd12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