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틀린 인 액션 스터디(강남, 평촌)
코틀린 인 액션 스터디 같이 하실분들 있으실까요??
기본적인 사용법은 아시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주 1회, 2회 정도 대면 위주(비대면도 가능)로 발표형식이 아닌 일정시간 같이 읽고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최대 4명까지 생각 중입니다.
https://open.kakao.com/o/sfSfOd7d
일주일 정도 모집해볼게요
코틀린 인 액션 스터디 같이 하실분들 있으실까요??
기본적인 사용법은 아시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주 1회, 2회 정도 대면 위주(비대면도 가능)로 발표형식이 아닌 일정시간 같이 읽고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최대 4명까지 생각 중입니다.
https://open.kakao.com/o/sfSfOd7d
일주일 정도 모집해볼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