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로 사이드플젝 or 공부 하실분 계시나요?
프레임워크는 미정인데
cakephp라던가
laravel 로 하고싶은데
혹시 같이 사이드 플젝제조 + 코드연구 등등
공부등등..
그리고 그 외에도 뭐 같이 스터디라던가 여러가지 공부하실분 구해요 ㅋㅋㅋㅋ
경력은 PHP7이상으로 경험이 있는분이면 좋을 거같아요
*온라인으로만 예정이에요
ㅋㅋㅋ비주류라 하실 분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프레임워크는 미정인데
cakephp라던가
laravel 로 하고싶은데
혹시 같이 사이드 플젝제조 + 코드연구 등등
공부등등..
그리고 그 외에도 뭐 같이 스터디라던가 여러가지 공부하실분 구해요 ㅋㅋㅋㅋ
경력은 PHP7이상으로 경험이 있는분이면 좋을 거같아요
*온라인으로만 예정이에요
ㅋㅋㅋ비주류라 하실 분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