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티브 자바 스터디(마감)
안녕하세요, 저는 4년차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이펙티브 자바라는 책으로 스터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기존부터 진행해오던 스터디원이 3명이 있고 2명 더 모집하려고 합니다.
진행방식
주차별 자신이 담당한 아이템을 읽고나서 내용정리나 느낀점 공유하고싶은 내용을 PR로 올리면 스터디원끼리 같이 리뷰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따로 없고, 가급적 PR 및 오픈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려고합니다.. 각자 일정맞추다보니 스터디 미뤄지는경우가 많아서)
참여대상
자바를 모르시면 곤란하고, 현업에서 자바를 사용하고 계신분이면 좋겠습니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