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스터디에 참여하고싶습니다.
신입3개월차 개발자입니다.(다른 언어)
이회사는 아니다싶어 제가 원래 하던 언어인 java,spring쪽을 더 키우워 이직하고싶은데
혹시 spring스터디 계획중이신분없으신가요??
자리가 남는다면 들어가고싶습니다.
아직 제가 주도적으로 나설 실력은 아닌것같아서요...
신입3개월차 개발자입니다.(다른 언어)
이회사는 아니다싶어 제가 원래 하던 언어인 java,spring쪽을 더 키우워 이직하고싶은데
혹시 spring스터디 계획중이신분없으신가요??
자리가 남는다면 들어가고싶습니다.
아직 제가 주도적으로 나설 실력은 아닌것같아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