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스프링 사이드 프로젝트 해보실 분 구합니다.
모집 조건은
1. 스프링 MVC를 적용할 수 있으신 분(경로 지정 및 원하는 값 출력가능)
2. JPA 학습 완료 후 로컬에서 CRUD 자유자재로 하며, JPQL로 DB의 저장된 데이터를 웹에 출력해보신 분.
3. 타임리프를 사용 할 예정이라 미숙지라도 HTML,CSS,(JS)를 다룰 줄 아시는 분.
김영한의 실전 스프링 활용1편 정도의 로직과 세팅을 직접 구현할 줄 알고+ html,css,js 정도만 하실 줄 알면 저랑 실력 맞는 것 같습니다.
위에 사항들 만족하신다고 생각되면 댓글에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같이 무엇이든지 만들면서 실력 키워 나가 보실 분 구합니다. (깃헙, 슬랙으로 협업예정)
P.S 저도 이제 막 군복학후 2학년되어서 제가 부족할 겁니다. 배포, 서버, 호스팅도 배우면서 아이디어 뽐내봅시다 깃헙에 나 스프링 좀 한다고 자랑할만한 거 하나 만들어 보는 거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