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Kotlin in action] 책으로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업무상 코틀린을 써야 해서 코틀린 인 액션 책 스터디 하실 분을 구합니다.
자바 공부하다가 이제 막 입사한 신입이라 연차 제한은 없지만 끝까지 하실 분들 구합니다!
스터디는 카톡과 깃헙을 이용할 예정이고, 따로 온라인 모임은 생각하고 있진 않습니다.
책을 각자 읽고 정리한 내용을 기간 내에 업로드 하는 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 모집 완료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업무상 코틀린을 써야 해서 코틀린 인 액션 책 스터디 하실 분을 구합니다.
자바 공부하다가 이제 막 입사한 신입이라 연차 제한은 없지만 끝까지 하실 분들 구합니다!
스터디는 카톡과 깃헙을 이용할 예정이고, 따로 온라인 모임은 생각하고 있진 않습니다.
책을 각자 읽고 정리한 내용을 기간 내에 업로드 하는 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 모집 완료했습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