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바 스프링 1년차 이상 직장인 스터디 모집합니다!(마감)
목표는 견문넓히기 입니다 ㅎㅎ 다른 회사의 코딩스타일도 궁금하고,
배포까지 커스텀하게 해본 적이 없어서 오라클 클라우드를 이용한 배포까지
마음맞는 분들과 사이드 프로젝트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서로 배울점이 있을테니 관심있는분은 댓글남겨주세요!
주1회 날짜 협의해서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수요일 저녁예정, 이외는 협의)
수준에 대해선 큰고민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프로젝트 하면서 서로 다른회사에서 익힌 코딩스타일을 익히고 실제서비스를 배포해보는데에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