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강북 수유쪽 스터디 모임 참가하고싶습니다.
독학은 4개월정도하였습니다.
부족하지만 어느정도 css html js react styled-components 등 라이브러리 사용해봤어요.
포트폴리오 많이부족하지만 만들어보고 이력서도 넣어봣지만
부족한 부분을 알기에 좀 더 깊게 공부하며 지식을 넓히기 위해 스터디 모임 + 팀 프로젝트
를 하기위해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사는지역은 강북구 이며
프론트엔드 취업과 공부 목적의 스터디 모임 자리있으면 카톡연락주세요!!
카톡 : kimblu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