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취업을 목표로한 서울 스터디모임 구합니다.
스터디모임에 참여하고싶습니다.
함께 토론하고 계획하고 즉시 같이 만들어보려는 모임 들어가고싶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상관없습니다 !
포지션은 프론트엔드입니다.
공부시작한지는 4개월정도 되었구요 독학으로 하고있습니다.
현재는얕게배운것들을 깊이있게 다시 공부하고있습니다.
vs code 사용하고 주로 react 로 개발합니다.
자리있으면 톡주세요~! kimbluenet
스터디모임에 참여하고싶습니다.
함께 토론하고 계획하고 즉시 같이 만들어보려는 모임 들어가고싶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상관없습니다 !
포지션은 프론트엔드입니다.
공부시작한지는 4개월정도 되었구요 독학으로 하고있습니다.
현재는얕게배운것들을 깊이있게 다시 공부하고있습니다.
vs code 사용하고 주로 react 로 개발합니다.
자리있으면 톡주세요~! kimbluenet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