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리액트)로 팀프로젝트 참여하고싶습니다
리액트, 리덕스 쓰고있고 리덕스 thunk, saga도 써봤습니다. 타입스크립트도 최근에 공부해서 어느정도 알고, 현재는 리덕스툴킷 써보려고 공부중입니다
비대면이면 좋지만 부산까지는 갈수 있는 거리여서 부산까지 대면은 괜찮아요.!
팀프로젝트 참여경험이 없어서 해보고싶은데 잘 안구해지네요ㅠㅠ
리액트, 리덕스 쓰고있고 리덕스 thunk, saga도 써봤습니다. 타입스크립트도 최근에 공부해서 어느정도 알고, 현재는 리덕스툴킷 써보려고 공부중입니다
비대면이면 좋지만 부산까지는 갈수 있는 거리여서 부산까지 대면은 괜찮아요.!
팀프로젝트 참여경험이 없어서 해보고싶은데 잘 안구해지네요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