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론트엔드 초보자 스터디 구합니다
입문한지 3주정도 된 코린이입니다. 비전공자이고 html css 공부와 바닐라 자바스크립트 유튜브를 보고 지금은 인강 따라하거나 혼자 찾으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같이 발표도 하고, 토론?도 하고 힘이 되는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입문한지 3주정도 된 코린이입니다. 비전공자이고 html css 공부와 바닐라 자바스크립트 유튜브를 보고 지금은 인강 따라하거나 혼자 찾으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같이 발표도 하고, 토론?도 하고 힘이 되는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