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화면 공유 / 캠 공유) 자율학습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자율학습을 습관화하는 스터디 인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운영 필요 조건>
- 매일 아침 9시 출석(혹은 그 전)
- 캠 공유 or 화면 공유 필수(플랫폼은 디스코드 or 게더타운을 이용할 예정)
- 입장료 / 운영비를 모금하지는 않지만 스터디 배제 규칙을 운영할 예정.
https://open.kakao.com/o/sKwpHcWd
으로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메시지 확인이 느릴 수 있지만 절대 무시하지 않습니다.
모집 완료시 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