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JAVA 쉽고, 천천히 하는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기존 스터디들의 급한 일정을 따라가기 힘들고, 좀 천천히 가는 스터디가 없을까? 라고 생각하여 직접 만들어서 해보자! 하고 모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목표
천천히 완독하는게 목표입니다. 완벽한 이해보다는 아 이런게 있구나! 식의 학습방법으로 진행해보려고 해요.
방법
30~40분 본인의 역량에 맞춰 진행하고, 진행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지,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지 가볍게 얘기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1시간 이내에 종료됩니다.
교재
자바의정석으로 진행됩니다!
장소
온라인 / 오후 2시
인원
1~2명 추가 모집합니다!
환영합니다!
- 기본기가 부족하여 다시 보고 싶은데, 계속 미루게 됐어요!
- 완전 초보라서 도움받고싶어요!
다음같은 사항은 같이 하기 힘들어요..
- 너무 느린 답장
- 내 질문이 더 급해요 ㅠㅠ 이거뭔가요?
- 교류없음.
신청
https://open.kakao.com/o/sk4AGt1d
시간대는 평일 오후2시에 진행됩니다 !
깊고 몰두해서 하는 방식이 아니라, 여유있고 길게 보는 방식입니다.
지금 당장 JAVA학습이 급해서 깊게 하셔야 하는 분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어요!
학습과 별개로 개발관련 혹은 취업 고민을 같이 얘기해보는 자리가 필요하신 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