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론트엔드2 백앤드 1 있습니다 같이 프로젝트 하실 백앤드 한분 모셔봅니다!(마감)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4인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아직 큰 틀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같이 고생하면서 일단 부딪혀 보실 백앤드 개발자 한 분 모셔봅니다!
중간에 답이 나오지 않아 해산되더라도 정말 모두가 최선을 다했다면 그 또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최대한 백앤드 개발자분의 고충을 생각하면서 협업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냥 한번 해볼까 보다는, 이 프로젝트 경험으로 다같이 성장하실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픈톡 방 주소 공유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PKQff1d
--
안녕하세요?
클론 코딩으로는 실제 개발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감을 잡기 어려워 간단한 협업 프로젝트를 한번 경험 해보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퇴사하고 개발자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개발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
(취침,식사 시간을 제외하고는 휴일 없이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큰 틀을 잡고 이끌어 주신다면 정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부족한 부분을 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카카오 오픈 채팅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