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스터디or 프로젝트 깍두기로 껴주실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5년 경력 java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진지하게 스터디 하시는 분들에게 누가될까봐 살짝 겁나지만 ..
스터디하시는 분들에게 간간히 도움드리고 코드리뷰 같은걸 참여 해보고 싶습니다.
멘토까지는 너무 무거워 보이고 옆에서 응원과 몇 가지 알려드리는 정도라 깍두기라는 표현을 드렸네요 ^^;
욕심을 좀 내보자면 팀 단위 스터디, 프로젝트면 좋겠습니다 .
댓글 남겨주시면 별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