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커와 쿠버네티스 책 진도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 시작하세요! 도커/쿠버네티스 ] 책을 주 교재로 합니다.
4월 말까지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친구랑 둘이서 하고 있는데 이왕 하는 김에 다른 분들은 어떻게 공부하나 팁도 얻어갈 겸 스터디 인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노션 페이지 참고해 주세요
[ 시작하세요! 도커/쿠버네티스 ] 책을 주 교재로 합니다.
4월 말까지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친구랑 둘이서 하고 있는데 이왕 하는 김에 다른 분들은 어떻게 공부하나 팁도 얻어갈 겸 스터디 인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노션 페이지 참고해 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