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React Native 개발자 한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네이티브 채팅 앱을 목표로 React Native 개발자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Backend개발자 1명, DB개발자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터디는 2주 ~ 3주에 한번씩 만나서 개발하고 평소에는 각자 개발 후 온라인으로 회의할 계획입니다.
(코로나로 인해...ㅎㅎ)
현재 디자인은 나와있는 상황이고 10대~20대 사람들이 재밌게 쓸 수 있는 채팅 앱을 만들어서
데모 버젼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함께 하신다면 적극적이고 열심히 하실 분을 원해요...ㅠㅠ
끝까지 함께 하실 분만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jun_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