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 스터디나 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서울 살고 점프투장고, 배프의 오지랖 파이썬 웹 프로그래밍 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클론코딩 계속 해보면서 개인적으로 만들고싶은게 하나 생겨서 그것도 조금씩 만들고 있는데요
그밖에 signal, celery 같은것들도 공부해보고 싶고, DRF이용해서 프로젝트도 해보고싶은데 혼자서는 방향성을 정하기가 좀 어렵네요 공부하고계신분들 있으면 끼고싶습니다.
서울 살고 점프투장고, 배프의 오지랖 파이썬 웹 프로그래밍 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클론코딩 계속 해보면서 개인적으로 만들고싶은게 하나 생겨서 그것도 조금씩 만들고 있는데요
그밖에 signal, celery 같은것들도 공부해보고 싶고, DRF이용해서 프로젝트도 해보고싶은데 혼자서는 방향성을 정하기가 좀 어렵네요 공부하고계신분들 있으면 끼고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