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 안드로이드 취준 스터디 한 분 추가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자로 취업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수도권 소재 대학 7학기까지 마치고 휴학 후 이번에 복학 예정인 학생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스터디에서 한 분이 불가피하게 탈퇴하게 되어 한 분만 더 모시려 합니다.
저희는 2021년 10월 말부터 기업에서 원하는 기술 스택 뿐만 아니라, 면접 시 물어볼 수 있는 질문들 (4대 컴포넌트, Intent 등등..) 에 대해 스터디를 진행해왔습니다. 아래는 앞으로 함께 스터디할 세부 내용들입니다.
사용 언어는 Kotlin 입니다. (Java X)
기술 스택 :
1. Jetpack AAC, MVVM
2. DI (Dagger-Hilt)
3. Unit Test
4. Clean Architecture
5. RxJava
등등..
안드로이드 개발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보다는 어느정도 해보신 분들과 함께 스터디를 진행하는게 서로 시너지 효과가 더 잘 날것 같습니다 ㅠ
( + 저처럼 안드로이드 개발로 취준하거나 하실 분들 혹은 자기계발을 원하시는 현업자분들도 좋습니다!!)
저와 함께 스터디하실 분들 아래 오픈채팅방 링크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연락 주실 분들은 본인 GitHub 링크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