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리액트 기반 토이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취준생이고 리액트 기반 토이 프로젝트 찾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 쏟을 수 있으며, 프론트엔드 스터디도 구하고 있습니다.
시간 약속 잘 지키고, 열정적으로 하는 곳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론트엔드를 구하고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기획단계도 좋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daFb0d
안녕하세요.
현재 취준생이고 리액트 기반 토이 프로젝트 찾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 쏟을 수 있으며, 프론트엔드 스터디도 구하고 있습니다.
시간 약속 잘 지키고, 열정적으로 하는 곳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론트엔드를 구하고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기획단계도 좋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daFb0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