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스터디/토이 프로젝트 진행하실분
1년차 주니어 펌웨어/임베디드 개발자이고 현재 사정상 퇴사했습니다.
함께 임베디드 스터디나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할 분이 계실까요
쉬면서 목표를 정해놓고 지속할 에너지를 얻기 위해 함께 하실 분을 구해봅니다.
만약 계시다면 오픈카톡방 열어보겠습니다.
1년차 주니어 펌웨어/임베디드 개발자이고 현재 사정상 퇴사했습니다.
함께 임베디드 스터디나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할 분이 계실까요
쉬면서 목표를 정해놓고 지속할 에너지를 얻기 위해 함께 하실 분을 구해봅니다.
만약 계시다면 오픈카톡방 열어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