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주니어개발자 모임 멤버를 충원합니다
안녕하세요 🤗
작년 1월에 주니어개발자모임 모집글을 올렸었는데 벌써 1년도 넘었네요!
현재 카톡 그룹챗, 슬랙, 노션을 위주로 커뮤니티를 운영중입니다!
(슬랙, 노션은 많이 사용하지 않고 단톡방 위주로 활동중이긴 하지만요 🥲)
대부분 1~4년차 주니어개발자들이시고,
단톡방에서 개발 관련된 얘기나 정보공유 등등 이야기를 나누고 있고,
스터디, 사이드플젝이나 가끔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10~15명정도 새로운 분들을 모셔보려고 하는데요,
개발자 준비중이시거나 학생이신 분들은 정말 죄송하지만 ㅠㅠ 현직자분들 위주로 모시고 싶습니다! 🙏
오픈챗으로 연락주시면 단톡방 초대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
마감됐습니다!! 다음에 다시 모집할때 공고글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