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 취준 독하게 열심히 재미있게 캠스터디, 정보 공유, 동기 부여 하실 스터디 메이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FE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 입니다.
하루 10시간 이상 같이 열심히 재미있게 취준하실 친구? 구해봅니다.
몇 달 동안 매일 혼자 공부하니 너무 심심해서 같이 준비하며 게더나 공부 화면 공유하면 어떨까 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
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FE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 입니다.
하루 10시간 이상 같이 열심히 재미있게 취준하실 친구? 구해봅니다.
몇 달 동안 매일 혼자 공부하니 너무 심심해서 같이 준비하며 게더나 공부 화면 공유하면 어떨까 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
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