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p 자격증 공부하시는데 실습병행 필수이죠?
책으로만 공부하여 취득하기 쉽지 않겠죠? 제가 노트북과 데스크탑은 없고 아이패드 하나만 가지고 있어서 실습환경이
안되는데 하나 장만해야할까요 .. 오라클이나 sql 서버를 실습용으로 돌리기엔 아이패드로는 무리겠죠 ?ㅠㅠ
책으로만 공부하여 취득하기 쉽지 않겠죠? 제가 노트북과 데스크탑은 없고 아이패드 하나만 가지고 있어서 실습환경이
안되는데 하나 장만해야할까요 .. 오라클이나 sql 서버를 실습용으로 돌리기엔 아이패드로는 무리겠죠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