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 실무자 개발자
팀원 3명이 있고 한명만 모집하려 합니다
자바의 정석을 빠르게 습득하고 바로 토비의 스프링으로 스프링에 관해 깊게 이해하려해요
2인 1조로 프로젝트도 합니다
일시 : 토요일 2시
장소 : 강남역
https://open.kakao.com/o/gyqBJBYd
팀원 3명이 있고 한명만 모집하려 합니다
자바의 정석을 빠르게 습득하고 바로 토비의 스프링으로 스프링에 관해 깊게 이해하려해요
2인 1조로 프로젝트도 합니다
일시 : 토요일 2시
장소 : 강남역
https://open.kakao.com/o/gyqBJBY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