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전산직 어떤가요?
정보가 너무 폐쇄적이라
다녀보신분 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자기개발적 환경 그런거 말고
연봉이나 워라밸, 특징, 전망 그런게 궁금합니다.
전산직이면 6시 이후에도 잡무나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할거 같기도 하고
방학때는 단축 근무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
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없다던지
대학교 전산직은 후기가 정말 적네요 ㅜㅜ
다녀보신분 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자기개발적 환경 그런거 말고
연봉이나 워라밸, 특징, 전망 그런게 궁금합니다.
전산직이면 6시 이후에도 잡무나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할거 같기도 하고
방학때는 단축 근무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
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없다던지
대학교 전산직은 후기가 정말 적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