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알고리즘 스터디
안녕하세요 노원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알고리즘 공부시작하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백엔드 개발자 2년차이구, 이직 및 개발자 분들을 더 알고 싶어서 스터디를 개설합니다.
일주일에 1회 일요일 오후 3시 정도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임은 6인 이내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노원구이며, 아직 미정이라 6명 모이면 같이 정해봐요.
https://open.kakao.com/o/ssZd2rYd
안녕하세요 노원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알고리즘 공부시작하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백엔드 개발자 2년차이구, 이직 및 개발자 분들을 더 알고 싶어서 스터디를 개설합니다.
일주일에 1회 일요일 오후 3시 정도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임은 6인 이내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노원구이며, 아직 미정이라 6명 모이면 같이 정해봐요.
https://open.kakao.com/o/ssZd2rY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