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JAVA 쉽고, 천천히 하는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기존 스터디들의 급한 일정을 따라가기 힘들고, 좀 천천히 가는 스터디가 없을까? 라고 생각하여 직접 만들어서 해보자! 하고 모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목표
천천히 완독하는게 목표입니다. 완벽한 이해보다는 아 이런게 있구나! 식의 학습방법으로 진행해보려고 해요.
방법
매일 하루에 30~40분 분량에 맞춰 진행하고, 진행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지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지 가볍게 얘기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1시간 이내에 종료됩니다.
불참자가 있을 경우 다같이 쉽니다!
교재
자바의정석, 혼자공부하는자바 등 입문서 위주로 책 선정하여 진행하려고 합니다! 인원 모집이 끝나면 같이 책 정해서 공부 시작해요
장소
온라인/오프라인
오프라인으로 진행 시 인천 계양구, 서울 합정 홍대 위치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에는 온라인을 선호해요!
인원
2~3명정도 인원 모집하려고 합니다.
환영합니다!
- 다른 일을 하고 있는데, 시간내서 학습하기가 어려우신 분
- 기본기가 부족하여 다시 보고 싶은데, 계속 미루게 됐어요!
- 완전 초보라서 도움받고싶어요!
다음같은 사항은 같이 하기 힘들어요..
- 너무 느린 답장
- 내 질문이 더 급해요 ㅠㅠ 이거뭔가요?
- 교류없음.
신청
https://open.kakao.com/o/sEJcmVXd
마감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