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입니다. :)
8분 모집하였다가. 2분이 나가시게 되었습니다.
아직 2장까지 나갔기때문에, 2분 더 모집하고 마지막장인 18장까지 진행하고자 합니다.
주1회 원격으로 오후 10시에 한시간 가량 발표 및 대화형식으로 진행하고자합니다
발표는 PPT, 슬라이드쉐어, 노션, 에버노트, 블로그,, 어떤식으로 작성하여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쿠버네티스인액션 책을 필히 구매하여, 이 책을 토대로 진행하고자하며,
1주일에 1장 정도 진행하여 4개월 이내로 끝내려 합니다.
이후에 뜻이 맞다면 CKA, CKS 등의 자격증 준비도 함께한다면 좋겠습니다.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스카이프로 진행중입니다.
서로 궁금한것을 물어보고 답변하면서 오래 뵐수있으면 좋겠습니다. :)
=
궁금한점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