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스퀘어, 넥사크로를 공부하는 중인데..
웹스퀘어나 넥사크로를 공부하는 스터디나 정기모임이 있을까요?
vs code 다루는 것만 배우고 신입 퍼블리셔로 들어왔는데 웹스퀘어랑 넥사크로를 따로 공부하라네요ㅠ 혼자 공부하려니 막막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구글, 유튜브에는 아무리 검색해도 웹스퀘어를 알려주는데가 없더라구요ㅠㅠ)
웹스퀘어나 넥사크로를 공부하는 스터디나 정기모임이 있을까요?
vs code 다루는 것만 배우고 신입 퍼블리셔로 들어왔는데 웹스퀘어랑 넥사크로를 따로 공부하라네요ㅠ 혼자 공부하려니 막막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구글, 유튜브에는 아무리 검색해도 웹스퀘어를 알려주는데가 없더라구요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