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기초 스터디(동탄)
안녕하세요.
"윤성우 열혈 자바 프로그래밍" 교재로 기초 관련해서 평일에는 ZOOM 으로 스터디 또는 각자 공부를 하고
매주 할 수 있는 분량을 정해서, 일요일마다 자기 습득한 내용을 가지고 토론하고 code review 하는 식으로 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 또는 ufo9363@gmail.com 로
1. 직업
2. 자기계발하는 목적(특정 기업 취업 또는 역량 성장)
3. 공부할 수 있는 본인의 절대 시간(서로 이런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하게 된다면, 초반에 무리하지 않고 롱런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 항목은 작성하기 어려우시면 작성을 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