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스터디 (강남구)
예전에 대학교에서 수학을 전공했고, 임베디드 C 개발자로 일한지 3년 정도 되어갑니다.
수학을 마저 공부하고 싶은데 혼자하기 적적해서.. 오프라인 스터디를 열려고 합니다.
주제와 난이도는 정하지 않을테니까 각자 필요한 수학을 하시면 됩니다.
학부 수학 정도라면 막혔을 때 도움을 요청하시면 옆에서 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평일에는 제가 시간이 없고, 토요일/일요일마다 주구장창 열테니 오실 분들 오시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open.kakao.com/o/gtC2T2Vd
참고로 저도 집중력이 한번에 한두시간 정도 유지되는 평범한 사람이라서,
와서 꼭 공부만 하는 것도 아니고 쉬시거나 가벼운 잡담, 정보 공유 정도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