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졸업예정인 취준생입니다!
곧 다가올 대기업 공채 코딩테스트를 준비하고 싶어 스터디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언어는 자바이고 문제는 약 200문제정도 풀었지만 유형별로 정리가 되어있지 않아 유형별로 문제를 풀 예정입니다. 자세한 진행사항은 같이 논의해보려고 합니다.
실력이 어느정도 비슷하고 성실성을 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지원 제한을 두려고 합니다.
1. 전공 3과목 이상 A or 비전공자라면 CS면접준비 해보신 분
2. 하루 순 공부 4시간 이상 or 알고리즘 100문제 이상 푸신분
3. 소통의 중요성을 아시는분 (소통 or 성장에 대해 생각해보신 분)
3번은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스터디장이 이끌어 가는 방식은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진행해가면서 커리큘럼을 수정하고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고 피드백하면서 윈윈할 수 있는 그런 스터디를 하고 싶으신 분만 지원해주세요.
스터디를 처음에는 아주 가볍게 시작할 생각입니다 (ex. 하루에 한 문제 or 더 가볍게)
적절한 시스템을 갖추고 난 뒤 조금씩 난이도와 양을 늘려갈 생각입니다 (소통을 통해..)
기간은 약 2달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