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스터디구합니다. 매일 디코로 공부하는거 나누실분
현재 취준중입니다
혼자공부하려니 적적해서
아침10시에 디코로 공부한것도 이야기 하면서
같은 플젝하거나 정보나누거나 잡담하면서
열심히 으쌰으쌰하실 분을 구합니다
그냥 편하게 와주세요
현재 취준중입니다
혼자공부하려니 적적해서
아침10시에 디코로 공부한것도 이야기 하면서
같은 플젝하거나 정보나누거나 잡담하면서
열심히 으쌰으쌰하실 분을 구합니다
그냥 편하게 와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