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안녕하세요.
1월부터 2월까지 총 8회차로 예약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팀원 한 분이 사정이 생겨 같이 진행을 못 하게 되어 추가로 인원 한 분을 모집합니다.
빠르게 참여하시면 1월 26일 (수)참여 가능하고 8회차 중 5회차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매 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 ~ 10시 30분까지 범계역 근처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합니다. 단순 코딩만 하지 않고 발표, 리뷰, 회고 등 활동을 통해 조금 더 발전하는 형태의 스터디입니다.
개인 실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각자 공부하는 것이라서 문법을 공부해도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인원이 구해지면 링크 지우고 글 내용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노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