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블로그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비대면)
기술블로그 스터디 멤버를 모집합니다.
매주 업로드 횟수를 정하고 업로드 한 후 이를 공유하는 스터디입니다.
현재 8명이 진행중이며 도중 이탈자 및 미참여자가 많이 발생하여 꾸준히 열심히 하실 분들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웹, 백엔드 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고 ios도 있습니다. (주로 대학생이고 직장인, 취준생도 있습니다)
팀원의 각 참여 현황은 매주 스트레드시트로 공유하여 모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어, 분야 모두 관계없이 꾸준히 공부한 것을 복기하며 기록을 남기고 싶은 분 함께 공부해요.
초보자, 이제 시작하시는 분도 대환영입니다! 다만 꾸준히 하면서 서로 동기부여가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2주 이상 참여 없을 시 강퇴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개인사정은 참작가능합니다.
열심히 하실분들만 https://open.kakao.com/o/su5bKQUd 로 연락주세요.
연락 주실 때, [ 대학생,취준생,직장인 여부 / 업로드 분야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 7명 충원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