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싱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혼자서 퍼블리싱 공부하시거나 국비교육을 통해 부족함(저 또한 그렇습니다.)을 느껴 공부를 더 같이 하고싶은분 스터디하면서
같이 공부하려합니다. 스터디원은 6명정도 생각하며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저 또한 공부를 하며 실력을 늘리고 싶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같이 공부하며 실력 쌓아보아요.
1. 공부에 대한 의지가 있고 실력을 쌓고 싶은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2. 실력이 쌓이는 만큼 높은 수준의 UI구현을 같이 해보실분
3. 새로운 기술을 공부해보실분(추후 상의)
4. 서로 모른것 공유, 지식공유하실분들
https://open.kakao.com/o/gcCAMxUd
방 비밀번호는 : html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