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부천) 웹 사이드프로젝트 같이 진행하실 프론트한분 모십니다!
전에 올렸던 글입니다
https://okky.kr/article/1119174
안녕하세요 야근왕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프론트앤드 한 분이 같이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프론트앤드 한 분 더 충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획자 없이 디자이너, 프론트2 백앤드2 로 구성할 예정이고
기획은 모두의 아이디어 수집해 가는 방향으로 진행 하려고 합니다.
현재 진행상황 및 결정사항 공유합니다
같이 참여하고 싶으신 분 계시면 오픈채팅방에 편하게 말 걸어주세요 ㅎㅎ
1주차 회의 진행
프로젝트 주제 선정 아이디어 회의 완료
프론트 react , VScode 로 개발
협업 툴 Slack & Notion & Git 사용
매주 토요일 11시 부천역 근방 모임 ( 코로나 상황에 따라서 온라인 진행 , 시간은 사정에 따라 조율가능 )
2주차 예정
요구사항 도출 및 웹 기획시작
2주차부터 또는 3주차 부터 참여하시게 될텐데 자연스럽게 들어오실 수 있도록 정보 공유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들 열정 넘치시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어하십니다. 저희와 같이 하실분 모십니다!
재밌게 공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