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터디하실분 모집합니다.
✋스터디원 모집!
언제든 게더타운으로 오셔서 자유롭게 공부하시면 됩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코딩하시고싶으신분은 가운데 식탁으로 오시면되구
프라이빗하게 하시고 싶으시면 양쪽 사이드 테이블에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
😎코딩문제 풀기 (자율참여)
매일 주어지는 코딩 문제를 풀고 다음날 발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
가운데 식탁에서 진행되며 칠판에 문제를 적어두겠습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봅시다!
(매일 8시 발표회 시작)
https://open.kakao.com/o/gCXdC7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