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토이프로젝트와 같이 학습할 수 있는 스터디원을 모집하려합니다.
제가 국비교육(퍼블리셔)을 끝내고 취준중이지만 실력이 많이 부족하여 저와 비슷한 분들과 같이 협업하고 공부도 하며 개인의 실력향상 및 포트폴리오 프로젝트를 채워넣고 싶어서 스터디원을 모집하려합니다.
처음 시작 할것들은 자바스크립트를 해보려합니다.(이후 react, vue를 공부해보고싶습니다)
1. 매주 목표를 세워 다 같이 공부하고 기술을 적용한 간단한 프로젝트를 만들고 서로 의견을 나갈분!
2. 학습의지가 있는분!
3. 성실하게 임하실 분! (아무말 없이 나가시거나 그런분들은 안 오시면 좋겠어요..)
4. 실력이 향상되는 만큼 조금씩 높은수준의 프로젝트도 해볼 의지가 있는분
5. 서로 모르는것을 공부하고 아는 지식 공유하기 위한분
모두 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o/gsLVOuTd
참가코드는 stud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