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스터디 모집 완전초보자 대환영(마감)
★★★★★★★★★★★★★★★★★★★★★★★★★★★★★★★★★★★
장소 : 디스코드 + 코로나 안정기 이후 주1회 ~ 2주에 1회정도 오프라인 모임
김포/서울 입니다.
시간 : 협의
교재 : 협의
방식 : 협의
인원 : 총 3~4명
★★★★★★★★★★★★★★★★★★★★★★★★★★★★★★★★★★★
안녕하세요
저는 국비(자바+스프링) 수료하고 웹 백엔드로 일하고있는 신입(초보) 개발자입니다.
평소 관심있던 앱개발로 전향하고싶어 앱개발 스터디를 만드려고 합니다.
자바로 간단한 알람앱이나 노트앱 기초적인 개념잡고 코틀린언어로 넘어가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도 앱개발은 완전완전 쌩초보입니다. 꾸준하게 롱런하실분들 모집합니다.
하루에 최소 한시간이상 공부하실분들 의지충만하신분들 대환영입니다.
부담없이 공부하시고 롱런하실분들 아래 링크로 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DZsg6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