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코드 이지문제 같이 푸실분 구합니다(마감)
릿코드이지
1:1 오픈카톡 주세요!
양식은 돌아가면서 자기가 공부한 내용 발표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이렇게 풀었는데 답지는 이렇게 풀었다
답지에는 이런이런내용이 있었다라고 발표할 예정이고요
리트코드 이지문제 풀면서 느낀게 물론 제가 부족한 거겠지만
이지문제도 어려운게 있고 쉬운 것도 있고 하기도하고 각자 공부하는 스타일이 다르니
따로 정해진 진도는 없고 일주일동안 공부하신 내용을 발표하시면 될 거같습니다.
시간대와 요일은 토요일 5시쯤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는 파이썬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떄문에 웬만하면 온라인으로 진행할 거같고 온라인으로 진행 계속할거같지만
만약 오프라인을 한다면 오프라인은 마포구쪽 생각하고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감했습니다